광명시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외 계층에 ‘추석맞이 온누리 상품권’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0-01 18:00본문
![]() |
광명시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성열민)는 지난 9월 30일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 10가구에 총 5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이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홀로 명절을 보내는 이웃의 생활 안정을 지원하고 명절 준비에 보탬이 되고자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
성열민 위원장은 “관내 어려운 가정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올해도 더욱 힘쓰겠다”며 “추석을 맞아 우리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애순 동장은 “명절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지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서로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모아 희망과 온정이 가득한 철산1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철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1월 정서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광명시 내 역사·문화·자연 명소를 함께 둘러보며 정서적 힐링과 사회적 교류를 지원하는 공정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영철 chul520@hanmail.net
- 이전글광명시 철산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시민참여 꽃 심기 운동’진행 25.10.01
- 다음글광명시 철산1동 주민자치회,‘사성공원 둘레길 꽃길 조성’완료 25.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