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농수산물도매시장 5개 도매법인, “취약계층 시민 지원에 사용해 달라” 수원시에 3500만 원 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11-21 11:00본문
![]() |
수원시 농수산물도매시장 5개 도매법인이 “취약계층 시민을 지원하는 데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3500만 원을 기부했다.
20일 수원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과 기부에 참여한 경기청과㈜ 박정준 대표이사, 수원청과물㈜ 이영기 대표이사, 수원지구원예농협 임한식 신용상무, 수원수산시장㈜ 송민규 대표이사, 경기수협 이경수 수원사업소장, 과일·채소 중도매인연합회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수원시는 5개 도매법인의 후원금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과일·채소 중도매인연합회는 “농수산물도매시장 내 화장실 증축 공사를 지원해 준 수원시에 감사드린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수원시 농수산물도매시장 도매법인에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철 chul520@hanmail.net
- 이전글수원시의회 정영모 수원특례시의원, 권선구·장안구 행정사무감사에서 어린이집 CCTV 관리 부실 지적 25.11.21
- 다음글경기도, 기지촌 여성 역사를 디지털로 복원…성과공유회 개최 25.11.21


